|
GS25는 6월1일 '혜자로운맘모스빵(흑임자맛)'에 이어 6일 '혜자로운제육샌드위치'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혜자 브랜드의 상품 영역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29일 밝혔다.
'혜자로운맘모스빵'은 '혜자' 타이틀에 걸맞게 전에 없던 빅사이즈(420g)의 맘모스빵 상품이다. 큰 사이즈와 알찬 구성으로 식사대용뿐만 아니라 간식으로 학교와 직장에서 여럿이 나눠먹기에 충분한 양이다.
'혜자로운제육샌드위치'는 베스트 메뉴인 혜자로운제육도시락이 샌드위치로 구현된 상품이다. 로만밀식빵에 크게 썬 제육볶음, 계란프라이, 소스를 넣어 고객의 풍성함과 계란의 풍미가 도드라진다.
GS25는 혜자로운맘보스빵과 혜자로운제육샌드위치를 시작으로 다양한 먹거리 카테고리에서 혜자 상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고물가 시대에 가성비를 내세운 '혜자 도시락'은 지난 2월 출시 후 현재까지 650만 개가 넘게 팔리고 있다. GS25 올해 1~4월 도시락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 대비 51.4%로 크게 성장할 정도로 견인하고 있다.
이정표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 부문장은 "혜자로운 시리즈는 고물가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상품 구성으로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면서 "제대로 된 한 끼 식사를 추구하는 혜자 시리즈의 가치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혜자 상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