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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혜자’ 브랜드, 도시락 넘어 새로운 먹거리로 확대…시작은 맘모스빵

GS25 ‘혜자’ 브랜드, 도시락 넘어 새로운 먹거리로 확대…시작은 맘모스빵

기사승인 2023. 05. 29. 10: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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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1일 '혜자로운맘모스빵' 출시…6일에는 '혜자로운제육샌드위치' 선봬
GS25
모델이 GS25에서 다음달 1일 출시하는 혜자로운맘모스빵흑임자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GS25는 혜자로운맘모스빵(흑임자맛)을 시작으로 혜자 브랜드 상품 영역을 넓혀나갈 예정이다./제공=GS25
갓성비의 대명사 '혜자 브랜드'가 도시락을 넘어 새로운 먹거리까지 확대된다.

GS25는 6월1일 '혜자로운맘모스빵(흑임자맛)'에 이어 6일 '혜자로운제육샌드위치'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혜자 브랜드의 상품 영역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29일 밝혔다.

'혜자로운맘모스빵'은 '혜자' 타이틀에 걸맞게 전에 없던 빅사이즈(420g)의 맘모스빵 상품이다. 큰 사이즈와 알찬 구성으로 식사대용뿐만 아니라 간식으로 학교와 직장에서 여럿이 나눠먹기에 충분한 양이다.

'혜자로운제육샌드위치'는 베스트 메뉴인 혜자로운제육도시락이 샌드위치로 구현된 상품이다. 로만밀식빵에 크게 썬 제육볶음, 계란프라이, 소스를 넣어 고객의 풍성함과 계란의 풍미가 도드라진다.

GS25는 혜자로운맘보스빵과 혜자로운제육샌드위치를 시작으로 다양한 먹거리 카테고리에서 혜자 상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고물가 시대에 가성비를 내세운 '혜자 도시락'은 지난 2월 출시 후 현재까지 650만 개가 넘게 팔리고 있다. GS25 올해 1~4월 도시락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 대비 51.4%로 크게 성장할 정도로 견인하고 있다.

이정표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 부문장은 "혜자로운 시리즈는 고물가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상품 구성으로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면서 "제대로 된 한 끼 식사를 추구하는 혜자 시리즈의 가치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혜자 상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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