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이찬원, 선행 앞장→브랜드평판 상위권…선한 영향력도 ‘열일’

이찬원, 선행 앞장→브랜드평판 상위권…선한 영향력도 ‘열일’

기사승인 2023. 06. 02. 00: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이찬원
이찬원/제공=초록뱀이앤엠
가수 이찬원이 '트롯테이너' 이름값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이찬원은 '불후의 명곡' '도원차트' '톡파원 25시' '신상출시 편스토랑' '옥탑방의 문제아들' 등 방송을 비롯해 각종 브랜드 광고 모델, 축제 등을 섭렵하며 매달 브랜드평판에서 상위권 장기 집권으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5월 트로트가수 브랜드평판에서 2위를 기록, 다시 한번 인기를 입증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가수 브랜드평판 11위,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4위, 스타 브랜드평판 23위 등 각종 랭킹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그가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브랜드 제품의 매출 및 호감도 상승에 기여하는가 하면, 더 나아가 선한 팬덤 문화 확산에도 앞장서는 계기가 되고 있다.

이찬원은 그간 야구 해설 재능 기부, 선한스타 가왕전 상금 전액 기부, 광고 모델로 활약 중인 건강기능식품 기부 등 다양한 방식으로 선한 영향력을 행사해 큰 파급력을 남기고 있다.

팬들 역시 선행에 동참, 사회취약계층 스포츠 활동을 위해 기부금을 전달하거나 '편스토랑' 우승 상품, 연탄 등 각종 생필품 기부를 통해 이찬원의 이름을 더욱 빛나게 하고 있다.

이찬원은 현재 전국투어 '원 데이(ONE DAY)'를 통해 대중과 만나고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