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일 한화투자증권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6월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6월 한 달 동안 네이버 해피빈(온라인 기부포털)을 통해 이뤄진다.
ZZIN-GREEN 캠페인 참가자들은 퀴즈를 통해 친환경과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대한 MZ세대들의 솔직한 생각을 확인해 볼 수 있다. 또한 지속가능한 내일을 위해 한화투자증권이 실천하고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살펴보는 '착한클릭'과 '응원댓글' 통해 해피빈 기부 아이템인 '콩'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한화투자증권은 캠페인 종료 후 참여자들이 응원하는 환경 단체 2곳에 기부금 최대 2000만원을 전달할 계획으로 기부금은 도시숲을 조성하는데 사용된다.
신충섭 한화투자증권 경영지원실 상무는 "MZ세대와 한화투자증권은 친환경에 진심인 공통점이 있다"며 "지속가능한 내일을 위해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