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KB국민카드, ‘럭셔리 라이프 추구’ 고객 잡는다…‘헤리티지’ 라인업 완성

KB국민카드, ‘럭셔리 라이프 추구’ 고객 잡는다…‘헤리티지’ 라인업 완성

기사승인 2023. 06. 08. 11:2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진자료]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헤리티지 익스클루시브', '헤리티지 리저브' 카드를 출시하며 프리미엄 브랜드 '헤리티지' 상품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8일 밝혔다.

헤리티지는 고객 연령층별 프리미엄 카드 브랜드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올해 초 MZ세대를 타깃으로 '헤리티지 스마트'를 출시했는데, 이번에는 4050세대를 위해 헤리티지 리저브 카드를 내놓았다. 더불어 최상위 VVIP 고객을 위해 헤리티지 익스클루시브 카드도 함께 선보였다.

헤리티지 익스클루시브 카드는 최상위 1% 고객을 타깃으로 하는 헤리티지 브랜드의 완성형 프리미엄 상품으로 꼽힌다. 전달 이용실적 조건 및 적립 한도가 없는 포인트리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 최상위 고객이 선호하는 골프, 여행, 항공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 2가지 종류의 쿠폰 서비스와 의료 동행서비스, 골프백 딜리버리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헤리티지 리저브 카드 2종은 자신만의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4050세대와 은퇴 후에도 활발게 활동하는 '액티브 시니어' 고객층을 겨냥한 프리미엄 카드 상품이다. '포인트형' 또는 '스카이패스(대한항공 마일리지)형'으로 발급 가능한데 쿠폰 서비스와 함께 특별 서비스를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2종의 헤리티지 시리즈 출시로 KB국민카드의 프리미엄 브랜드 카드 라인업이 완성됐다"며 "프리미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혜택과 특별한 카드 디자인으로 연회비 이상의 특별한 경험과 변함없는 가치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