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우리금융, 스타트업 협력 프로그램 ‘디노랩 4기 발대식’ 성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717010009433

글자크기

닫기

정금민 기자

승인 : 2023. 07. 17. 14:06

14개사 스타트업 대표 등 참석
"금융 지원 서비스 함께 고민"
d
옥일진 우리금융지주 최고디지털책임자 전무와 고영수 디지털혁신부 본부장, 디노랩 4기 14개사 스타트업 대표들이 지난 13일 서울 성동구 소재 디노랩 1센터에서 열린 '디노랩(DINNOLab) 4기 발대식'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제공=우리금융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13일 서울 성동구 소재 디노랩 1센터에서 스타트업 협력 프로그램인 '디노랩(DINNOLab) 4기 발대식'을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4기로 선발된 14개사 스타트업 대표와 옥일진 우리금융그룹 최고디지털책임자(CDO) 전무, 우리은행·우리카드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들은 스타트업과 우리금융 간 협력 가능성 등을 논의했다.

옥 전무는 "사업 협력 등 실질적인 지원을 통해 스타트업과 함께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고, 우리은행 공급망 금융서비스 담당자는 "소상공인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중개하는 기업과 협업을 통해 적시에 맞는 금융 지원 서비스를 함께 고민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디노랩 4기에는 핀테크와 플랫폼, 프롭테크,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이 이름을 올렸다.
정금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