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한섬 오에라, 남성용 컬렉션 출시

한섬 오에라, 남성용 컬렉션 출시

기사승인 2023. 10. 03. 10:3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세럼·클렌징폼 2종 구성
1. 신제품 '오에라 옴므 리차징 컨센트레이트' 제품 이미지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한섬이 전개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가 남성용 제품 '오에라 옴므 컬렉션'을 출시했다. /한섬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 전문 기업 한섬이 전개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Oera)는 이번에 처음으로 남성용 제품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남성용 제품 컬렉션은 '오에라 옴므 컬렉션'으로 총 2종으로 구성됐다.

남성용 올인원 세럼 '오에라 옴므 리차징 컨센트레이트'는 오에라에서 자체 개발한 피부 활성 성분 '더 킹 오브 알프스 컴플렉스(THE KING OF ALPS COMPLEX)'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성분은 스위스 알프스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스위스 소나무 'King of alps'에서 핵심 성분을 추출해 오에라와 스위스 화장품 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성분이다.

오에라 옴므 리차징 클렌징 폼은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 관리에 특화된 세정력과 면도 폼 기능까지 갖춘 올인원 클린징 폼이다. '기존 남성용 제품 특유의 강한 향 대신 우디 시트러스를 활용한 중성적인 향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오에라 옴므 제품은 한섬 공식 온라인몰 '더한섬닷컴' 등 주요 온라인몰과 백화점 및 면세점 매장에서 판매된다.

한섬 관계자는 "백화점 VIP 고객들로부터 인정받는 등 오에라가 프리미엄 스킨케어 시장에 자리를 잡으면서 주요 백화점들로부터 입점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며 "이번 옴므 컬렉션 출시를 통해 고객 폭을 남성으로 확대하는 등 앞으로도 해외 유명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에도 견줄 수 있는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