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 3개동에 총 493가구(전용면적 75~101㎡) 규모로 아파트와 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 판매시설을 함께 갖춘 주상복합 단지로 조성된다.
아파트는 전용 75·84·101㎡ 3개 타입 413가구로 구성된다. 오피스텔은 전용 84㎡ 1개 타입 80실로 지어진다.
단지는 49층의 초고층으로 조성돼 도시의 새로운 스카이라인을 형성할 전망이다. 단지 인근에 있는 의정부역을 중심으로 반경 1km대에 신규 공동주택의 공급이 이뤄지고 있어 향후 의정부의 새로운 주거 중심지역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과 가능역을 비롯해 의정부경전철 의정부역, 흥선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의정부역에는 오는 2028년 GTX-C노선이 개통될 예정이다.
교외선 재개통에 따른 수혜도 예상된다. 내년 재개통이 될 예정인 교외선은 동서 연결 교통망이 부족한 고양시와 양주시, 의정부시를 각각 연결해 지역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단지 주변에는 호국로, 평화로, 동일로 등이 있다.
단지 반경 1km 내에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하나로마트 가능점 등이 있고 의정부역 중심으로 형성된 로데오거리와 신시가지 등 상권도 누릴 수 있다. 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과 의정부 을지대학교병원을 비롯해 의정부시청, 의정부세무서, 의정부정보도서관, 의정부예술의전당 등도 이용할 수 있다.
의정부중앙초, 의정부서초, 다온중, 의정부중, 의정부여중, 의정부여고 등이 단지 주변에 있다. 역전근린공원, 무한상상시민정원, 직동근린공원은 물론 백석천, 중랑천 등이 가까운 거리에 있다.
단지는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평면설계와 짜임새 있는 공간을 선보인다. 특히 기본적인 주거기능 외에도 트렌드가 반영된 다양한 커뮤니티도 선보인다.
오피스텔 역시 기존 상품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4베이 판상형 구조를 도입해 일조량과 채광, 환기성을 높였다. 개방감과 더불어 수요자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공간도 제공된다. 최고 47층의 높이로 설계되며, 각 호실별로 도심의 파노라마 조망도 가능하다.
단지가 들어서는 의정부시는 비규제지역으로 의정부, 서울, 경기, 인천에 거주하시는 만 19세이상 세대주 및 세대원, 다주택자도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청약통장 가입기간 12개월이 지나면 1순위로 청약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1년 뒤에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오피스텔 청약은 청약통장, 청약가점, 주택 소유 여부 등에 상관없이 청약 접수가 가능하다. 계약금 납입 후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새로운 도시 기능이 입혀지는 도시개발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단지인데다 의정부역을 중심으로 한 교통, 교육, 생활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는 입지적 장점까지 더해지면서 차별화된 상품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큰 인기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