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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에 따르면 시장조사기관 아이미디어리서치는 중국 캠핑 시장규모가 약 1134억 7000만 위안(2022년)에서 2483억 2000만 위안(2025년)으로 118.8%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다.
파세코는 이 같은 급성장에 '티몰'과 '샤오홍수'를 통해 중국 본토에 직진출 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티몰은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거친 기업 및 브랜드사 정품만 입점이 가능하며, 샤오홍수는 파세코 핵심 타겟인 2040 세대에게 인기 있는 전자상거래 업체로 알려져 있다. '티몰'의 경우 '파세코 브랜드관'도 개설했다.
우선 캠핑난로 3종과 최근 출시한 무동력 팬, 프리미엄 캠핑난로 전용 가방, 일산화탄소 경보기 등 총 6종의 상품을 중국 시장에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