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READY)'는 세 명의 앰버서더와 함께 '트루 톤 로션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함께할 앰버서더는 2030 남성들의 공감을 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는 크리에이터 3인으로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 코미디언 '피식대학 김민수', 패션 유튜버 '깡 스타일리스트'이다.
트루 톤 로션은 지난 7월 출시된 신유형 로션으로, 바르는 즉시 피부 톤에 맞춰지도록 설계된 컬러 캡슐이 함유됐다.
보습, 자외선 차단, 톤 보정까지 제품 하나로 완성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캠페인은 제품의 특징을 상징하는 '에브리원 에브리톤 원 로션'을 테마로 전개된다. 브랜드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는 메인 영상에서는 크리에이터 3인이 함께 등장해 '남성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트루 톤 로션 단 하나로 해결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비레디 브랜드 관계자는 "크리에이터 3인이 본인만의 멋과 분위기를 당당하고 자유롭게 표현하는 모습이 비레디의 가치관에 잘 부합해 트루 톤 로션의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비레디 트루 톤 로션은 비레디 공식몰, 무신사, 네이버 비레디 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