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려 베이직 라인은 2008년 론칭 이후 1억 병 이상 판매된 장수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에는 탈모 증상 완화 효과를 추가하고 고객들의 다양한 헤어 두피 고민에 맞춘 '극손상·영양', '볼륩·모근강화', '딥클렌징·쿨링', '민감·순한' 4종으로 구성했다.
여주 쌀 유래의 식물성 트리플 콜라겐 기술을 적용해 모근강화, 두피장벽, 두피보습 효과를 선사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벤트 신청은 오는 27일까지 네이버 모바일 검색창에 '려 샴푸'를 검색하면 가능하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욕실 속 려 샴푸 사진을 찍어 인증하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최종 선정된 1000명에게는 새로 출시된 려 샴푸 본품을 증정한다.
한편 새로운 려 베이직 샴푸는 전국 주요 마트 및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