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아모레퍼시픽 려, 신제품 출시 이벤트 진행

아모레퍼시픽 려, 신제품 출시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23. 11. 21. 08:2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clip20231121082522
./제공 =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탈모 전문 브랜드 려는 '국민샴푸 려 찐팬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려 베이직 라인은 2008년 론칭 이후 1억 병 이상 판매된 장수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에는 탈모 증상 완화 효과를 추가하고 고객들의 다양한 헤어 두피 고민에 맞춘 '극손상·영양', '볼륩·모근강화', '딥클렌징·쿨링', '민감·순한' 4종으로 구성했다.

여주 쌀 유래의 식물성 트리플 콜라겐 기술을 적용해 모근강화, 두피장벽, 두피보습 효과를 선사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벤트 신청은 오는 27일까지 네이버 모바일 검색창에 '려 샴푸'를 검색하면 가능하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욕실 속 려 샴푸 사진을 찍어 인증하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최종 선정된 1000명에게는 새로 출시된 려 샴푸 본품을 증정한다.

한편 새로운 려 베이직 샴푸는 전국 주요 마트 및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