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베이비몬스터, 케이팝레이더 위클리 팬덤 차트서 정상

베이비몬스터, 케이팝레이더 위클리 팬덤 차트서 정상

기사승인 2023. 12. 01. 10:1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231201_KPOPRadar-2023-Week48_image
/스페이스오디티
YG엔터테인먼트의 신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미국 전역으로 방송되는 케이팝 전용 차트쇼 '케이팝레이더'의 위클리 팬덤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케이팝 차트가 1일 공개한 위클리 팬덤 차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의 데뷔 곡 '배러 업' 뮤직비디오는 케이팝레이더 11월 5주차 집계 기간(11월 23일 ~ 11월 29일) 동안 무려 4191만뷰를 기록하며 정상에 올랐다.

케이팝레이더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의 트위터 팔로워는 해당 일주일 동안 약 3만명 증가하였다. 같은 기간 케이팝 아티스트들의 트위터 팔로워가 평균 274명 가량 증가했다. 케이팝레이더 측은 "일주일이 채 되지 않은 시점에 뮤직비디오 4000만뷰를 돌파했다"며 "YG 신인 걸그룹을 향한 뜨거운 관심으로 1위를 차지했다"고 전했다.

이번 주 케이팝레이더에서 발표된 위클리 팬덤 차트의 TOP 10에는 드림캐쳐가 '오오티디'로 2위로 급상승했다. 이어 에이티비오의 '머스트 해브 러브'가 3위, 솔로 가수 방예담의 '하나만 해(Only One)'이 4위, 태연의 '투 엑스'가 7위로 진입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