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에코마케팅, 메타 퍼스트 어워즈 ‘솔루션 히어로’ 수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208010005016

글자크기

닫기

장지영 기자

승인 : 2023. 12. 08. 15:21

clip20231208151456
지난 7일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2023'에서 에코마케팅의 클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티타드'가 '솔루션 히어' 부문에서 수상했다./제공 = 에코마케팅
마케팅 전문기업 에코마케팅은 메타(Meta)가 주최한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2023'에서 '솔루션 히어로'를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는 한 해 동안 메타 플랫폼의 다양한 솔루션을 활용해 뛰어난 성과를 거둔 파트너사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에코마케팅이 수상한 솔루션 히어로 부문은 메타의 주요 솔루션을 도입하고 발전시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보여준 기업에 주어지는 상이다.

이날 에코마케팅은 자사의 클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타드'의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해 메타의 '비드 멀티플라이어 솔루션'과 'Advanced Analytics' 기술을 활용해 매출을 늘릴 수 있었던 성공경험을 발표했다.

에코마케팅 관계자는 "메타 솔루션을 활용해 구매 가능성이 높은 잠재고객에게 광고를 노출함으로써 광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었다"며 "구매 가능성이 높은 고객군은 기존 고객군 대비 최대 35%에 달하는 효율성을 기록했다"고 말했다.

이어 "쿠키 활용 제한 등으로 효율적인 신규 고객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도 고객분석 데이터와 메타 AI(인공지능) 솔루션을 결합해 국내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퍼포먼스 마케팅을 고객사에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코마케팅은 2019년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구 페이스북 파트너 어워즈)가 시작된 이래 5년 연속 수상에 성공했다.
장지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