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우리금융캐피탈, 소비자중심경영 ‘공정거래위원회 표창’ 수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211010006143

글자크기

닫기

조은국 기자

승인 : 2023. 12. 11. 14:17

고객중심경영 인정받아
우리금융캐피탈
8일 롯데호텔월드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린 '2023년 CCM 우수 인증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공정거래위원회 한기정 위원장(왼쪽)과 우리금융캐피탈 정진석 금융소비자보호책임자가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 우리금융캐피탈
우리금융캐피탈은 지난 8일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3년 소비자중심경영 우수 인증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공정거래위원장 표창인 '소비자중심경영 명예의 전당'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2년마다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이다.

우리금융캐피탈은 2011년에 첫 인증을 받고 올해 7회 연속으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획득했다. 12년간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유지로 캐피탈 업계 최초로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다.

우리금융캐피탈은 소비자 중심경영을 위해 불완전판매 근절, 소비자 금융피해 예방을 위한 프로세스 강화, 보이스피싱 안내 캠페인, 금융취약계층의 접근성 강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우리금융캐피탈 정연기 대표이사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금융 파트너로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전 임직원이 최선을 다해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조은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