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키즈는 캐릭터 '뽀로로'를 반영한 패키지를 적용한 제품이다. 지난해엔 3초마다 1개씩 판매됐으며, 지난 10월엔 누적 판매 3000만팩을 돌파했다.
이에 대상웰라이프는 부모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추진했다. 해당 인증은 안전하고 영양을 고루 갖춘 어린이 기호식품의 제조·가공·유통·판매를 권장하기 위해 식약처장이 정한 기준을 충족한 식품에 대해 품질을 인증하는 제도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지난 4월 기준 어린이 기호식품 중 품질인증을 받은 식품은 3%에 불과하다"며 "앞으로 꾸준히 품질 관리에 만전을 기하며 온 가족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