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발렌타인데이 시즌 공략…커피앳웍스·스타벅스, 신제품 잇단 출시

발렌타인데이 시즌 공략…커피앳웍스·스타벅스, 신제품 잇단 출시

기사승인 2024. 02. 12. 17:2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왼쪽부터) 커피앳웍스가 선보인 플랫화이트 2종과 스타벅스 코리아가 선보인 '비마인 베어 초콜릿' 등 제품.
SPC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와 스타벅스 코리아가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공략하기 위해 신제품을 선보인다.

12일 SPC에 따르면 커피앳웍스는 봄 시즌을 맞아 오는 14일 '피스타치오 바닐라 플랫화이트', '말차 바닐라 플랫화이트' 등 플랫화이트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Green From Spring, Flat White'를 주제로 봄을 연상시키는 그린 색상의 원료인 말차, 피스타치오를 커피앳웍스 시즌 음료인 '플랫화이트'에 조합해 색다른 모습으로 재해석했다.

커피앳웍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29일 해피오더앱에서 픽업 주문으로 봄 시즌음료를 구매하면 1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앞두고 '비마인 베어 초콜릿'과 '하트 파베 초콜릿'을 판매한다.

'비마인 베어 초콜릿'은 곰돌이 틴 케이스에 하트와 곰돌이 모양의 초콜릿이 담긴 밸런타인데이 한정 초콜릿이다. 하트를 모티브로 한 분홍빛 틴 케이스에 담긴 '하트 파베 초콜릿'도 선보인다.

스타벅스 매장에선 '비마인 베어 초콜릿' 또는 '하트 파베 초콜릿'과 함께 텀블러, 머그 등 MD 상품을 구매 시 밸런타인데이 전용 포장 박스를 증정한다. 온라인에선 16개입으로 구성된 '스타벅스 파베 초콜릿 2종'(다크·밀크)을 판매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