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이너뷰티 습관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핑크통 콜라겐' 캠페인을 전개한다.
16일 회사 측에 따르면 올 1월 기준 콜라겐 품목 누적 판매 1700만통을 기록한 대표 인기 제품 '저분자 콜라겐 인텐시브 S'를 중심으로 한 이번 캠페인에서는 '속부터 탄탄하게 채우는 기초 케어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매일 챙기는 스킨케어와 함께 이너뷰티 역시 하나의 루틴으로서 꾸준히 관리해 주는 것이 필요하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비비랩은 뉴트리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핑크통 콜라겐'의 캠페인 영상 '기초의 기초' 편을 아침·점심·저녁의 루틴을 다룬 3편으로 공개했다.
영상은 수분크림 꼼꼼히 바르기, 물 수시로 마시기, 1일 1팩하기 등 매일 반복되는 기초 케어 이전에 '핑크통 콜라겐'을 먼저 섭취하는 데일리 루틴을 제안하는 내용을 담았다. 시각적으로 핑크통 콜라겐의 가치를 전하는 '너의 핑크는 뭐야?' 편을 이달 말에 공개할 계획이다.
'저분자 콜라겐 인텐시브 S'는 비비랩만의 기술과 노하우로 탄생한 스페셜 포뮬러 SF3X-7를 적용한 제품이다. 엄선한 아르기닌·글루탐산·알로에베라 등 7가지 성분의 포뮬러로, 뷰티 컨디션을 위한 집중 케어를 제공한다. 콜라겐 합성에 필요한 영국산 프리미엄 비타민C 30mg을 함께 담았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이너뷰티 역시 습관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캠페인을 전개하게 됐다"며 "핑크통 콜라겐과 함께 기초를 채우는 습관을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