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스터 컬렉션은 현대리바트의 프리미엄 가구 개발 연구실 마이스터 랩(Meister LAB)에서 자체 개발·생산해 론칭한 최고급 가구 라인이다. 만개한 꽃, 굽이치는 능선, 일렁이는 강물 등 자연의 곡선을 모티브로 디자인됐으며 국내 브랜드 가구 업계 처음으로 원목 '곡면 가공 기술'을 최고급 소재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현대리바트는 이번에 바고·그렌·포스·플루티·이데스 등 테이블 신제품 5종을 출시하며 컬렉션 규모를 확대한다. 티테이블 '바고'는 행운의 상징인 네잎클로버에서 영감을 얻어 세라믹 상판 사이로 원목 다릿발을 넣는 디자인을 통해 네잎클로버의 잎을 표현했다. '그렌'은 뿌리에서 나뭇가지로 뻗어나가는 나무의 강인한 생명력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천연 애쉬 원목과 최고급 세라믹을 정원 형태인 둥근 곡선 디자인으로 호텔 라운지처럼 세련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포스'는 유리·메탈·원목 등 각기 다른 재료의 조화로 마이스터 랩의 섬세한 곡선 가공 기술까지 엿볼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마이스터 랩을 통해 차별화된 프리미엄 원목 가구 제품들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인업 확대와 지속적인 투자·연구·개발 등을 통해 업계를 선도하는 독보적인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
현대리바트는 이번 박람회에서 인테리어 제품에 대한 상담부터 공간 컨설팅, 구매, 시공, A/S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리바트 집테리어'를 소개하는 전문 상담 공간을 구성해 선보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