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쿠팡 “하이엔드 오디오도 로켓배송으로 받으세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308010004175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24. 03. 08. 13:48

'오디오 프리미엄관' 론칭…바워스앤윌킨스 등 직매입
쿠팡
하이엔드 오디오도 로켓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

쿠팡은 고품질의 사운드를 추구하는 오디오 애호가를 위한 전용관 '오디오 프리미엄관'을 열었다고 8일 밝혔다.

오디오 프리미엄관에는 바워스앤윌킨스, 뱅앤올룹슨, 케프, 데논, 매킨토시 등 하이엔드 브랜드가 입점했다.

쿠팡은 하이엔드 오디오 애호가들이 그동안 오랜 배송기간과 해외 배송비, 오배송 등을 감수하며 해외직구를 해야 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이제 로켓배송은 물론 무료반품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오디오 프리미엄관의 모든 제품은 쿠팡이 각 브랜드와 정식 계약을 통해 직매입한 100% 정품이다.

오디오 프리미엄관 론칭과 함께 쿠팡은 홍보영상으로 고객에게 전달하고 싶은 고품질의 사운드를 시각화해 표현했다.

'소리의 모든 것을 향유할 수 있다'는 메시지와 함께 '기다림 없는 도착' '한 눈에 보는 가격' 등 쿠팡이 만들어 나갈 프리미엄 오디오 쇼핑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쿠팡 관계자는 "고객들이 지금껏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하이엔드 오디오 제품들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고객이 세분화된 취향에 맞는 취미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국내외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