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모다모다, ‘큐텐재팬’에 공식 브랜드 스토어 오픈…“2주 만에 1위”

모다모다, ‘큐텐재팬’에 공식 브랜드 스토어 오픈…“2주 만에 1위”

기사승인 2024. 03. 20. 13:5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큐텐재팬 입점 2주 만에 전체 카테고리 판매 1위
[이미지자료 1] 모다모다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 (1)
모다모다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
모다모다는 일본 오픈마켓 '큐텐재팬'에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연 지 2주 만에 전체 카테고리 판매 1위를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모다모다는 홈쇼핑, 오프라인 마켓 등 일본 현지 소비자들의 수요가 검증됨에 따라 일본 최대 오픈마켓인 큐텐재팬에 브랜드 스토어를 열었고, 입점 2주 만에 큐텐재팬 전체 카테고리 판매 1위를 기록했다. 큐텐재팬은 이베이재팬이 운영하는 온라인 오픈 마켓으로, 지난해 기준 회원 수가 2300만명을 넘어선 일본의 대표적인 온라인 쇼핑몰이다.

이번 큐텐재팬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선보인 제품은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와 '프로 체인지 헤어 커버 스틱' 등 모다모다의 인기 헤어케어 제품이다.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는 대표적인 새치케어 샴푸로,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유럽 CPNP 인증 완료 및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 획득 등 안전성과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프로 체인지 헤어 커버 스틱'은 새치, 헤어 라인 등 국소 부위를 간편하게 커버할 수 있는 스틱 형태의 제품으로, 전세대에 꾸준하게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배형진 모다모다 대표는 "큐텐재팬은 일본의 젊은 세대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오픈마켓인 만큼, 모다모다의 일본 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는 데에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며 "더욱 다양한 제품들을 해외 시장에 선보이며 모다모다의 우수한 제품력을 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