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롯데웰푸드, ‘제로’ 아이스크림 라인업 강화…“헬스&웰니스 공략”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402010001134

글자크기

닫기

임현주 기자

승인 : 2024. 04. 02. 11:10

제로 아이스크림 제품 확대…다양한 카테고리 운영
'헬스&웰니스' 트렌드를 공략
1
모델들이 제로 아이스크림 신제품과 기존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롯데웰푸드의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가 빙과 4종을 새롭게 출시하며 아이스크림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바류 '제로 트리플 초콜릿 바' '제로 쿠키앤크림 바' 2종과 홈타입 '제로 딥 초콜릿 파인트' '제로 쿠키앤크림 파인트' 2종이다.

'제로' 브랜드는 헬스&웰니스 트렌드 공략에 나서며 설탕과 당류가 없어도 맛있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디저트 브랜드를 표방한다. '제로 트리플 초콜릿 바'는 기존 제로 초코바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제로 쿠키앤크림 바' 깔끔하면서 달콤한 맛과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을 살렸다. 제로 파인트 2종은 휴식시간 언제나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홈타입 아이스크림이다.

회사는 2022년 5월 출시한 '제로'는 MZ세대 및 당류 섭취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으며 헬스&웰니스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무설탕 디저트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며 지난해 400억원에 육박하는 매출을 달성한 바 있다. 올해는 약 500억원 이상의 매출 달성을 목표표한다.

회사 관계자는 "지속적인 트렌트 조사를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무설탕 디저트 카테고리를 계속해서 늘려나가는 중"이라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맛있는 디저트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현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