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HL디앤아이한라, 27년만에 새 주거 브랜드 ‘에피트’ 공개

HL디앤아이한라, 27년만에 새 주거 브랜드 ‘에피트’ 공개

기사승인 2024. 04. 08. 14:1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에피트
HL디앤아이한라의 새 주거 브랜드 '에피트'./HL디앤아이한라
HL디앤아이한라가 '한라 비발디'를 선보인지 27년만에 새로운 주거 브랜드 '에피트(EFETE)'를 8일 공개했다.

에피트는 'Everyone's Favorite, Complete'라는 뜻으로 '누구나 선호하는 완벽한 아파트'라는 의미를 담았다. 에피트 브랜드 철학은 '빛나는 삶의 완성(Brilliant Prestige)'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HL디앤아이한라는 '편안함', '안전함', '튼튼함' 위에 스마트 기술을 더한 보다 안락하고 편리한 주거 공간을 선보여 나갈 예정이다.

다음달 새로운 브랜드 광고(TVC) 출시과 동시에 이천 부발과 용인 금어지구 등 아파트와 프리미엄 주상복합단지, 오피스텔 등 다양한 주거 건축물에 신규 브랜드를 적용할 계획이다.

27년 만에 신규 주거 브랜드를 출시하는 HL디앤아이한라의 경영 실적도 주목할 만하다. 이 회사의 지난해 매출은 1조5720억원으로 전년 대비 6.8% 늘었다. 영업이익은 507억원으로 시장 예상치를 웃돌았고, 당기 순이익도 전년보다 22% 증가한 307억원을 기록했다. 지난 몇 년간 내실 경영을 추진한 결과다.

특히 영업활동 현금흐름은 자체 개발사업장의 입주에 힘입어 흑자 전환됐다. 1년 전보다 452억원 증가한 305억원을 나타냈다.

투자활동 현금흐름 역시 전년 대비 586억원 늘었다. 한국자산평가와 에어레인 등 우량 투자자산을 발 빠르게 회수한 결과다.

HL디앤아이한라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 론칭을 통해 업의 본질적 가치를 지키며, 고객에게 더 나은 삶의 공간을 제공할 것"이라며 "에피트가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