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최대 혜택 제공”…특가 행사로 고객 맞이하는 마트업계

“최대 혜택 제공”…특가 행사로 고객 맞이하는 마트업계

기사승인 2024. 04. 24. 10:0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홈플러스, '리미티드 특가' 행사 진행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완구 할인 혜택
홈플러스 리미티드 특가 (1)
홈플러스 리미티드 특가를 선보이고 있는 모습. /홈플러스
마트업계가 잇단 특가 행사를 진행하면서 고객 서비스 확대에 나서고 있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홈플러스는 25일~28일까지 신선식품 등 주요 먹거리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초저가에 판매하는 '리미티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많이 찾는, 체감 물가에 영향을 끼치는 상품을 선정하고 한정된 수량에 할인을 집중, 소비자들이 혜택을 피부로 체감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할인 품목은 밥상에 주로 올라가는 육류, 생선, 과일 등에 집중했다. 27일부터 28일까지 '농협안심한우 전품목'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전점 200마리 한정으로 마트에서 50% 할인한다. 이와 함께 삽결살과 목심, 국내산 제주 은갈치 등을 890~1090원에 판매한다.

또한 바나나(송이)를 마트에서 전점 5만송이, 1인 2송이 한정으로 1990원에 구매 할 수 있는 등 다양한 먹거리도 저렴하게 살 수 있다.

델리 상품도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25~27일까지 '대짜(대용량 진짜) 핫스파이시후라이드치킨(팩)'은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5~26일까지는 '당당 두마리옛날통닭'을 9990원에 판매한다.

여기에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메가 캠크닉 푸드대전'을 진행한다. 고물가 타파에 앞장서고 있는 '물가안정 프로젝트'도 이어진다.

이와 함께 4월 25일부터 5월 8일까지 홈플러스 마트·몰·온라인·익스프레스 어디서든 쇼핑하고 스탬프를 모으면 최대 1만5000원의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통합 스탬프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고물가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이 할인 혜택을 보다 체감할 수 있도록 그간 고객 소비 패턴을 분석해 할인 품목·수량 등을 정했다"고 말했다.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점 토이저러스 매장 전경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점 토이저러스 매장 전경. /롯데쇼핑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구매 혜택과 팝업 스토어로 즐거운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 토이저러스는 완구 시장을 선도하는 롯데마트의 완구 전문 매장이다. 유아부터 키덜트족까지 모든 연령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상품과 더불어 산리오 마켓, 디즈니 마켓, 캐치티니핑 브랜드 샵 등 차별화 캐릭터 전문 콘텐츠도 갖추고 있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25일부터 내달 5일까지 인기 브랜드 완구 약 2500여 품목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행사 카드(롯데·KB국민·신한·NH농협카드)로 완구 상품 6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 어린이날 선물로 수요가 높은 레고 200여개 품목 최대 40% 할인하고, 레고 전 품목 10만원 이상 구매 시 '브릭 파우치&키링세트'를 증정한다. 남아 인기 완구 헬로카봇, 터닝메카드는 최대 20%, 쥬라기월드는 최대 60% 할인하며 다양한 신상품들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인기 상품들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토이저러스만의 단독 상품들도 준비했다. 어린이날 특별 기획 상품 '또봇 SOS 스페셜 컬러팩'은 40% 할인, '실바니안 비밀다락방 이층집 스페셜세트(5727)'는 10% 할인한다. 어른 고객을 겨냥한 행사도 진행한다. '닌텐도 스위치 OLED 마리오 레드'는 3만원 할인하고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 52종'은 최대 1만원 할인 판매한다. '플레이스테이션 5 디스크 슬림 본체'도 3만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다양한 팝업 스토어도 선보인다. 토이저러스 기흥점(4월 18~30일)에서는 조립, 포토존, 디오라마 전시까지 플레이모빌 관련 체험을 총망라한 '플레이모빌 50주년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토이저러스 평촌점(4월 27일부터 5월6일)에서는 '오타마톤 팝업 스토어'를 준비했다. '오타마톤'은 일본에서 개발된 휴대용 전자악기로 귀여운 디자인과 특이한 소리가 특징이다.

토이저러스 파주점(5월1~8일)은 아이들의 아이돌 '캐치티니핑 팝업스토어'가 예정되어 있다. 완구부터 패션의류까지 다채로운 상품과 함께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도 증정한다. 5월 4~6일까지는 티니핑 캐릭터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포토타임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경근 롯데마트 토이저러스팀장은 "고물가 상황이 이어짐에 따라 어린이날 선물 부담을 낮추고자 연중 최대 혜택으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