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니치크, 저소득층 다음세대 위한 기부 펼쳐…“글로벌 시장 선도”

니치크, 저소득층 다음세대 위한 기부 펼쳐…“글로벌 시장 선도”

기사승인 2024. 05. 05. 23:2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니치크가 저소득층 다음세대의 장학기금 마련을 위해 기부활동을 펼쳤다. ‘제12회 천사데이 찬스바자회’에 기부한 향수 제품. / 사진=니치크
(주)니치크가 저소득층 다음세대의 장학기금 마련을 위해 기부활동을 펼쳐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서울 서초구 홀리씨즈 교회(담임목사 서대천)와 교회학교 SDC 인터내셔널스쿨이 ‘제12회 천사데이 찬스바자회’를 지난달 27일 성황리에 개최했다.

천사데이 찬스바자회는 지난 2010년 경제적 어려움으로 학업을 이어가기 어려운 청소년들을 돕는 장학사업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시작됐다. 2020년~2022년 코로나19로 중단했다가 지난해부터 다시 열어 올해로 12회를 맞았다. 

황수정 니치크 대표이사는 “저소득층 다음세대를 위한 장학기금 마련 천사데이 찬스바자회에 저희 회사 제품을 기부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매년 바자회 행사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4일 밝혔다. 

이어 “향수 제조사 니치크는 자연 친화적이며 프랑스 파리와 이탈리아 로마의 전문 조향사 등 전 세계의 전문가들이 만든 최고급 향료를 사용하여 독보적인 품질의 니치 향수를 만든다”며 “니치크는 최상등급의 향료로 만든 엑스뜨레드 퍼퓸(Extrait de parfum) 등급의 제품으로 부향률이 높아 한번 사용후 오랜시간 향이 유지되며 화학성분이 함유되어있지 않아 기분좋고 자연스러운 향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황 대표는 “한국의 브랜드 위상은  높아졌다. K팝, K드라마, K뷰티 등이 세계인의 관심을 받고 있다. 덕분에 K-뷰티는 글로벌 화장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며 “니치크에서 만든 향 제품들이 한국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명품으로 인정받는 것이 니치크의 목표이다. 해외 수출을 통해 한국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겠다”고 비전을 밝혔다. 

니치크(Nichic) 향수는 백화점‧쇼핑몰 등 오프라인을 통해 주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시코르‧현대닷컴‧무신사‧W컨셉‧LF몰 등 온라인을 통해서도 새로운 고객층 확보에 나서고 있다. 

올해에는 롯데면세점 입점을 계기로 신세계면세점‧제주면세점 입점이 예정돼 있다. 

회사측 관계자는 “니치크의 슬로건인 ‘당신은 누군가에게 향기로 기억됩니다’를 위한 가치있는 향기를 구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고객들이 기대하는 향 이상의 경험을 니치크를 통해 만나기를 기대한다”며 “향 분야에서 기억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