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맛있는 저칼로리의 시작” 동원홈푸드, ‘비비’와 함께한 TV광고 공개

“맛있는 저칼로리의 시작” 동원홈푸드, ‘비비’와 함께한 TV광고 공개

기사승인 2024. 05. 23. 12:4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식단 관리 브랜드 ‘비비드키친’ TV 광고 공개
SNS 숏츠 등 다양한 콘텐츠 공개 예정
1
동원홈푸드가 비비와 함께한 '비비드키친' TV광고를 공개했다
동원홈푸드가 가수 겸 배우 '비비'를 모델로 한 식단 관리 브랜드 '비비드키친'의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비비드키친'은 식품회사와 외식 프랜차이즈 등 1000개 이상의 고객사에 소스 등을 공급해온 회사의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다.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인터뷰 영상, SNS 숏츠 등을 추가로 공개해 소비자와의 소통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광고에는 '맛있는 저칼로리의 시작'이라는 콘셉트로 저칼로리·저당 제품이지만 소스 본연의 개성 있는 맛은 그대로 살아있는 비비드키친 소스의 특징을 강조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식단관리를 하는 고객을 비롯해 건강한 음식을 찾는 모든 소비자가 비비드키친의 저칼로리·저당 소스의 매력을 알게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비비드키친의 저칼로리·저당 소스는 쿠팡 등 주요 온라인 몰을 비롯해 이마트에도 입점해 500만개 이상 판매고를 달성하며 미국 등 해외로도 수출하기 시작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