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포토]인터브랜드,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24’ 컨퍼런스 개최

{포토]인터브랜드,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24’ 컨퍼런스 개최

기사승인 2024. 05. 23. 16:0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세계 최대 브랜드 컨설팅 그룹 인터브랜드가 23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24 컨퍼런스를 열고 한국의 톱 50 브랜드를 발표했다.이날 문지훈(가운데) 인터브랜드 한국법인 대표를 비롯한 LG이노텍 김윤주(왼쪽부터) 전문위원, 국민은행 박진영 상무, 네이버 심준용 VP, LG전자 정수진 상무, CJ올리브영 장석현 경영리더, 쿠팡 곽대윤 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터브랜드는 2024년 한국 톱 50 브랜드 가치 총액은 214조1946억원으로 전년 대비 6.6% 증가했고 지난해에 이어 삼성전자와 현대자동차가 각각 전년 대비 6.6% 성장한 109조1235억원, 20.9% 상승한 24조3682억원을 기록해 1위와 2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