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는 신제품 출시로 '죠스바', '스크류바' 등과 함께 죠크박(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 브랜드 라인업을 완성했으며, 여름 성수기 매출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회사는 홈페이지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고객센터 등으로 소비자 출시 요청이 꾸준하게 이어져 '씨없는 수박바 0㎉' 제품화를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초코코팅 땅콩을 빼고,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를 사용해 0칼로리로 구현했다. 초코코팅 땅콩이 빠진 만큼 제품명을 '씨없는 수박바 0㎉'로 해 재미요소를 더했다.
회사는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자체몰인 롯데웰푸드 스위트몰에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날부터 한정 수량을 사전 예약제로 판매하며, 제품 배송은 8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4월 선보인 '죠스바 0㎉', '스크류바 0㎉' 등 총 2종은 초도 물량이 모두 판매됐다. 출시 1개월 만에 약 720만개를 판매했으며, 현재 누적 판매량 2000만개 돌파를 앞두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