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오비맥주 카스, ‘2024 LCK 서머 파이널’에 브랜드 부스 운영

오비맥주 카스, ‘2024 LCK 서머 파이널’에 브랜드 부스 운영

기사승인 2024. 09. 05. 12:3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맥주 판매와 함께 소비자 체험 이벤트 운영
[사진자료] 오비맥주 카스,
오비맥주 카스. /오비맥주
오비맥주의 카스가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파이널' 현장에서 e스포츠 팬들을 만난다.

5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카스는 2024 LCK 연간 공식 후원사로 이달 6~8일까지 경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24 LCK 서머 파이널' 현장에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

LCK는 2012년부터 진행된 '리그 오브 레전드(LoL)'의 한국 프로 리그다. 올해는 중국 청두에서 열린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우승팀인 젠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열린 'e스포츠 월드컵(EWC)' LoL 종목 우승팀인 T1 등 세계 최고의 팀들이 참여하며 e스포츠 팬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카스는 이번 서머 파이널에서 '카스 레몬 스퀴즈'와 '카스 라이트' 브랜드 부스를 마련해 맥주 판매와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운영한다.

특히 LCK 팬들의 순발력과 반응 속도를 겨루는 '반응 속도 테스트 게임'과 응원하는 팀과 자신의 이름을 넣어 만드는 '커스텀 POG 스티커' 이벤트로 현장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선수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카스 치어풀' 존도 운영한다. 팬들은 '카스 라이트 치어풀 용지'에 응원 문구를 적어 선수와 팀을 응원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카스 프레시 캔맥주와 LCK 선수 포토 티켓과 스티커로 구성된 '카스 X LCK 레전드팩'도 추가 한정 판매한다. 현장에서 제품을 직접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LCK 선수의 모습을 담은 스페셜 포토 티켓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논알코올 음료 '카스 0.0'와 '카스 레몬 스퀴즈 0.0'를 무료로 시음할 수 있는 '카스 제로제로 트럭'도 운영한다. 모든 현장 이벤트는 만 19세 이상의 성인만 참여 가능하다.

오비맥주 카스 브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e스포츠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