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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비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130만잔 돌파”

오비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130만잔 돌파”

기사승인 2024. 09. 11. 1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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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셜 마이크로 크림 탭' 적용해 부드러운 목넘김 극대화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130만 잔 돌파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오비맥주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한맥의 생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生)'이 출시 약 5개월 만에(8월 말 기준) 누적 판매량 130만잔을 돌파했다.

11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은 지난 3월 업그레이드 출시해 2개월 만에 20만잔 판매고를 올렸다. 이후 8월까지 3개월 만에 그 5배가 넘는 추가 판매량을 기록하며 누적 130만잔을 달성했다.

이는 출시일로부터 매일 8500잔 이상 꾸준히 판매된 수치로 시간으로 환산하면 1분당 6잔씩 판매된 셈이다.

한맥 생맥주 판매처 수도 급성장 중이다. 올해 3월 기준 100곳이었던 판매처는 5월 말 1000곳을 돌파하며 올해 말까지 10배 이상 늘리겠다는 출시 당시 목표치를 조기 달성했다. 8월 말 기준 1800여곳에 이르고 있다.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은 특수하게 디자인된 '스페셜 마이크로 크림 탭'을 적용해 밀도 높은 거품이 맥주의 산소 접촉을 최소화해 부드러운 목넘김을 극대화한다.

전용잔에 따르고 100초가 지나면 거품이 풍부하게 차올라 흘러넘치는 한맥만의 '100초 환상거품 리추얼'을 경험할 수 있다. 현재 프리미엄 한식 다이닝을 비롯한 한식 요리 주점, 이자카야 등을 중심으로 판매되고 있다.

오비맥주 한맥 관계자는 "앞으로도 한맥 고유의 밀도 높은 거품이 선사하는 특별한 경험을 많은 소비자들이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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