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 개발한 슈퍼 클리어 공법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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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달 25일 출시한 필라이트 클리어는 하이트진로가 독자 개발한 '슈퍼 클리어' 공법을 적용했다. 알코올 도수는 4.5도이며 기존 필라이트가 지닌 가성비는 그대로 유지했다.
패키지는 은색 색상과 '生(생)' 'Super CLEAR' 로고를 전면에 배치했다. 필라이트 클리어는 350㎖, 450㎖, 500㎖ 캔과 1.6ℓ 페트 용기로,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 주요 유통 채널에서 판매 중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이번 TV광고는 캐릭터 필리 없이 제품의 혁신성을 전달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제품의 레귤러급 품질을 전달하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