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클리어’ 론칭 TV 광고 선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501010000426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5. 01. 15:30

5월 1일 공개…제품력·디자인 집중
독자 개발한 슈퍼 클리어 공법 적용
[하이트진로 사진자료] 필라이트 클리어 TV광고 온에어
하이트진로가 선보인 필라이트 클리어 TV광고./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의 신제품 '필라이트 클리어'의 론칭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필라이트의 상징인 '필리' 캐릭터 없이 처음 제작된 광고다. 제품 자체를 주인공으로 등장시켜 레귤러 급의 맛과 실버 캔 디자인의 세련됨을 전달하는 데 집중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지난달 25일 출시한 필라이트 클리어는 하이트진로가 독자 개발한 '슈퍼 클리어' 공법을 적용했다. 알코올 도수는 4.5도이며 기존 필라이트가 지닌 가성비는 그대로 유지했다.

패키지는 은색 색상과 '生(생)' 'Super CLEAR' 로고를 전면에 배치했다. 필라이트 클리어는 350㎖, 450㎖, 500㎖ 캔과 1.6ℓ 페트 용기로,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 주요 유통 채널에서 판매 중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이번 TV광고는 캐릭터 필리 없이 제품의 혁신성을 전달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제품의 레귤러급 품질을 전달하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