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조트휘트니스, 현대百 목동점 ‘우수고객 힐링 웰니스 클래스’ 제공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507000922459

글자크기

닫기

김지항 기자

승인 : 2025. 05. 07. 09:25

/리조트휘트니스
리조트휘트니스가 오는 19일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진행되는 '우수고객 힐링 웰니스 클래스'에 웰니스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우수고객 힐링 웰니스 클래스'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을 깊이 치유하고 이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클래스는 리조트휘트니스의 전문 강사진이 진행하며 '싱잉볼 명상'과 '아로마 테라피 요가' 두 가지 세션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 세션인 '싱잉볼 명상'은 싱잉볼이 내는 진동과 울림을 통해 심신을 이완하고 내면의 깊은 평화를 경험하도록 돕는 명상 프로그램이다. 강사의 안내 아래 참가자들은 싱잉볼의 고요한 파동과 함께 바쁜 일상을 잠시 멈추고 내면에 집중하는 시간을 갖게 된다.

 

두 번째 세션 '아로마 테라피 요가'는 참가자들이 각자의 감정과 기호에 따라 직접 아로마 롤온을 제작하는 체험으로 시작한다. 직접 제작한 아로마 롤온을 활용하여 이어지는 요가 수업에서는 아로마의 향과 함께 호흡과 움직임을 통해 몸과 마음을 정화하고 내면의 균형을 회복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웰니스 클래스 콘텐츠를 제공한 리조트휘트니스는 현대백화점 목동점 8층에 위치한 하이엔드 스포츠센터로, 프리미엄 피트니스 시설과 함께 요가, 필라테스, 골프, 수영 등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전문적인 트레이너 및 강사진과 세련된 호텔식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어 운동과 휴식이 공존하는 도심 속 프리미엄 웰니스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리조트휘트니스 관계자는 "현대백화점과 협업하여 우수고객들에게 특별한 웰니스 경험을 선사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백화점과 연계하여 고객의 건강과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이색 클래스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김지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