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탈리아 브랜드 안핌(ANFIM)의 루나 그라인더./동현테크 |
안핌은 1932년 설립된 이탈리아 커피 그라인더 전문 브랜드로, 정밀한 기술력과 혁신적인 제품개발, 엄격한 품질 관리로 전 세계 커피 업계에서 신뢰받으며 '국민 그라인더'로 불릴 만큼 높은 인지도를 자랑한다. 이번에 동현테크가 국내에 독점 공급하게 된 ‘루나(LUNA) 그라인더’는 안핌의 최신 기술이 집약된 신제품으로, 고성능과 사용자 친화적인 기능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갖춘 제품인 것이 특징이다.
루나 그라인더는 기존 SP2, SCODY2 모델과 달리, 65mm 규격의 플랫버를 탑재해 높은 RPM을 바탕으로 빠르고 일정한 분쇄력을 제공한다. 특히, 독일에서 새롭게 개발된 경화강 스테인리스 재질의 버(Burr)를 적용해 기본 스테인리스 칼날 대비 뛰어난 내구성과 긴 수명을 자랑한다.
또한 3.5인치 대형 터치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사용자는 손쉽게 분쇄 설정 및 기기 제어를 할 수 있으며, 한국어 인터페이스를 지원해 국내 사용자들에게 높은 편의성을 제공한다.
사용자 경험을 고려한 디자인도 눈에 띈다. 부드러운 스텝리스 방식의 분쇄도 조절 기능을 통해 두 손가락만으로도 원두 입자 크기를 섬세하게 조정할 수 있으며, 보다 효율적인 구조 설계를 통해 원두 로스율을 최소화했다.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토출구와 거치대를 통해 포터필터 정중앙에 원두가 담기도록 설계되었으며, 분쇄 스위치를 거치대에 탑재해 포터필터를 밀어 넣는 간단한 동작만으로 분쇄가 가능하다.
![]() |
/동현테크 |
안핌 루나 그라인더는 오는 5월 20일부터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며, 현재는 동현테크 공식 쇼핑몰인 DH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동현테크 관계자는 “카페 창업 전문 기업으로서 오랜 시간 축적해온 동현테크의 경험과 서비스, 그리고 '국민 그라인더'로 불리는 안핌의 정교하고 높은 품질의 그라인더가 결합해 국내 커피 시장에 새로운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프리미엄 장비를 발굴하고 소개하는 데 앞장서겠다”며, “현재 예약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