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5월 롯데월드타워·몰에 가면 다 있다…이색전시부터 쇼핑, 체험까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508010003020

글자크기

닫기

정문경 기자

승인 : 2025. 05. 08. 14:44

[사진1] 미소 짓는 초대형 피카츄와 라프라스.
미소 짓는 초대형 피카츄와 라프라스.
롯데물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몰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롯데월드타워 일대는 메타몽이 점령했다. 12개 계열사가 참여한 '포켓몬타운 2025 위드 롯데'의 주인공은 모든 포켓몬으로 변신할 수 있는 '메타몽'으로, 월드파크 잔디광장에 메타몽 100여 마리와 메타몽 세계관 체험부스, 대형 포토존 등이 마련돼 있다.

석촌호수 동호에는 메타몽이 변신한 초대형 피카츄와 라프라스가 변신이 완벽하게 되지 않은 얼굴로 미소짓고 있다. 이외에도 롯데월드몰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포켓몬 카드 전시, 경품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는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사진2]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 6월 1일까지 진행되는 '보노보노 친구들과 아쿠아리움 나들이' 이벤트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 6월 1일까지 '보노보노 친구들과 아쿠아리움 나들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는 6월 1일까지 '보노보노 친구들과 아쿠아리움 나들이'가 열린다. 매일 3회(오전 10시·오전 11시 30분·오후 4시) 아쿠아리움 정문에서 보노보노가 직접 환영 인사를 건네고, 다양한 구역에 설치된 보노보노 조형물과 함께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다.

서울스카이에서는 8월 31일까지 하늘로 향하는 신비로운 꽃들의 여정을 콘셉트로 한 체험형 공간 '블루밍 유니버스: 빅플라워'를 만나볼 수 있다. 서울스카이가 땅과 하늘을 연결하는 상징적인 장소라는 점에 착안해 기획된 '블루밍 유니버스'에서는 '플라워 레인' 콘셉트의 미디어 기둥이 반기는 서울스카이 정문, 대형 꽃들이 흩날리는 '유니버스 플라워' 콘셉트의 118층 스카이데크, 121층에 설치된 지름 5.3m의 '빅플라워'와 함께 신비로운 체험을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잠실 롯데뮤지엄에서는 롯데웰푸드의 대표 브랜드인 가나 초콜릿의 출시 5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전 '아뜰리에 가나: since 1975-행복은 초콜릿으로부터'가 6월 29일까지 이어지며,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7층에서는 오는 21일까지 '괴수 8호' 극장판 개봉 기념 전시와 팝업스토어를 만날 수 있다.

한편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할인행사도 열린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1일까지 '홈스타일 위크'를 연다. 나만의 라이프스타일로 집을 꾸미는 홈꾸족들을 위한 '릴렉스 가구'를 단독 특가에 선보이고, 공간에 포인트를 더해줄 '맞춤 데코 상품'도 다채롭게 마련했다. 롯데마트는 오는 14일까지 '5(오)! 해피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와규, 연어 등 인기 신선식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고, 정관장 홍삼 10종, 호접란 등 선물용 상품 할인도 계획했다.

롯데면세점은 오는 6월 30일까지 하와이 관광청과 협업해 총 12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하고 응모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하와이 여행권(1등), 르네상스 호텔 3박 숙박권(2등) 등을 증정한다.
정문경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