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동산은 직방으로 하는거야'를 타이틀로 한 이번 캠페인은 배우 전지현을 브랜드의 얼굴로 내세웠다. 캠페인은 데이터와 정보를 기반으로 한 현명한 부동산 거래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3040 여성들의 주거 결정권이 강화되고, 집에 대한 가치관이 다양해지는 트렌드에 맞춰 기획됐다. 기존 원룸·오피스텔·빌라 등 1~2인 가구 중심의 서비스에서 확장해 프리미엄 아파트 시장까지 포괄하는 직방의 넓은 서비스 영역을 감각적으로 전달한다.
제일기획은 "직방이 가진 전문성과 신뢰도에 배우 전지현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해 직방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강렬하고 세련되게 전달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사진자료] 직방 브랜드 캠페인](https://img.asiatoday.co.kr/file/2025y/10m/29d/202510290100198640011824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