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매장서 체험 행사 및 고객 상담 진행
|
◇7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숨쉬는 집' 팝업스토어
힘펠은 오는 7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7층에서 '숨쉬는 집'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에서는 휴젠뜨 노바·휴젠뜨 팔레트·휴젠뜨3 등 욕실 환기가전 인기 제품을 최대 1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전시 공간은 △휴젠뜨가 설치된 욕실 체험존 △풍량 테스트존 △제품 시연존으로 구성됐다. 방문객은 겨울철 욕실 냉기를 해결하는 온풍 기능, 욕실 습기를 건조 방식으로 제거하는 제습 기능, 감성 무드등·블루투스 연동 등 편의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 호응이 높다.
팝업 현장에서는 욕실 냉기와 습기 관리에 대한 니즈가 특히 높게 나타나며, 기능 중심의 구매 상담이 활발하게 이뤄졌다. 입주를 앞둔 40대 남성 고객은 "욕실 환기의 필요성을 느껴 기능별 차이를 꼼꼼히 비교 중"이라며 설치 공간과 시공 방식까지 세세하게 문의했다. 반건식 욕실로 관리한다는 30대 주부 고객은 습도 관리 문제 해결에 기대를 보이며 2대 구매 의사를 밝히기도 했다.
|
겨울철 냉기에 민감하다는 60대 고객은 "내년 이사를 앞두고 2대 설치를 고민 중"이라며 온풍 기능을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부모님을 위해 방문한 40대 여성 고객은 "제주도는 습기가 많아 제습 기능이 꼭 필요하다"며 "어머니는 온풍, 아버지는 드라이 기능에 만족하셨고 풍량 조절까지 유용해 보인다"고 평가했다.
힘펠 관계자는 "팝업 방문객 중 휴젠뜨 1대를 구매한 뒤 다시 방문하여 추가 구매한 사례가 있을 정도로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체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삼성스토어·코스트코 등 전국 유통망 확대
힘펠은 프리미엄 환기가전에 대한 관심 증가에 발맞춰 전국 주요 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도 고객 접점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지난해 7개 매장에서 시작한 롯데하이마트 입점은 1년 만에 107개 매장으로 늘었다. 서울 지역에서도 잠실점, 월드타워점 등 핵심 매장에 입점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했다. 잠실점, 월드타워점은 전국 매출 기준 상위 매장으로 입주 프로모션, 묶음 상품 운영 등을 통해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휴젠뜨 팔레트'와 '휴젠뜨3'에는 블루투스, 음성 안내, 뮤직테라피가 추가돼 다양한 기능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 신제품 휴젠뜨 노바는 크림화이트 기반의 심플한 곡선 디자인으로 미니멀 욕실 인테리어 트렌드에 힘입어 인기를 끌고 있다.
|
힘펠은 지난 2023년부터 코스트코 로드쇼도 지속 운영 중이다. 올해도 양평, 울산, 김해, 대구 등 20개 지점을 순환하며 지역별 소비자 체험을 강화했다. 판매 담당자는 "신도시는 젊은 층, 지역 주요 도시에는 시니어층 중점으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온풍과 습기 제거 기능 관련하여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힘펠 관계자는 "고객이 있는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계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일상의 시작과 끝을 함께하는 '숨쉬는 욕실', 환기가전의 가치를 알릴 수 있도록 소비자 가까이에서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 성수기를 맞아 소비자 체험 기회를 확대하는 오프라인 중심 전략으로 진행된다. 현재 진행 중인 현대백화점 판교점 '숨쉬는 집' 팝업스토어와 코스트코 대구혁신점 로드쇼는 오는 7일까지 이어지며, 추후 코스트코 평택점(8일~21일), 코스트코 공세점(22일~2026년 1월 4일)까지 체험 행사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온라인 채널에서도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 오는 7일 롯데홈쇼핑 TV라이브, 9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지출광쇼' 방송, 11일 CJ온스타일 라이브를 통해 휴젠뜨 라인업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