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밸런타인데이 선물 뭐가 좋을까”…뷰티업계, 남차친구를 위한 뷰티템 추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80209010005556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18. 02. 09. 11:13

[라네즈옴므] 모델 박서준
라네즈 옴므는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블루에너지 에센스 인 로션’을 추천했다.
올해 밸런타인데이는 설 연휴 직전이라 다소 조용한 분위기지만 연인이라면 그냥 지나갈 수 없는 날이다. 최근에는 남녀가 함께 선물을 주고받고 있지만 아직은 여성이 남성에게 고백하는 날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남성 관련 용품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자신에 대해 투자를 아끼지 않는 ‘그루밍족’의 등장으로 남성이 받고 싶은 선물로 ‘화장품’이 떠오르고 있어 뷰티템을 준비한다면 실패는 없다.

아모레퍼시픽은 그룹 내 옴므 브랜드에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배우 박서준을 새로운 모델로 내세운 라네즈 옴므는 ‘블루에너지 에센스 인 로션’을 추천했다. 미네랄이 가득한 해양 심층수와 스피루리나 추출물을 만나 수분부족·탄력저하·잔주름·생기저하 등 남자의 4가지 피부 스트레스 현상을 관리하고 탄력있고 깨끗한 피부로 집중관리해준다.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남성용 쿠션도 제격이다. 쿠션은 이제 더 이상 여성 전유물이 아니다. 내 남자에게 좀더 깔끔한 인상으로 자신감을 선물하고 싶다면 아이오페의 ‘맨 에어쿠션’이 제격이다.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은 피부를 자연스럽고 정교하게 보정해줘 티 안나게 매끈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남성 전용 쿠션 팩트다. 피지 조절 파우더를 함유해 번들거림도 잡아준다.

CNP 옴므 랩 올인원 플루이드
CNP 옴므 랩 올인원 플루이드
LG생활건강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남자들의 피부 고민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CNP 차앤박화장품의 ‘옴므 랩 올인원 플루이드’와 ‘옴므 랩 워터 에센스’를 선보였다.

‘CNP 옴므 랩 올인원 플루이드’는 트러블·피지·건조함·모공 등 남자의 주된 피부 고민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어 효능과 편리함을 모두 갖춘 올인원 제품이다. 특히 쿨링효과가 있는 성분이 함유돼 피부 열감을 낮춰주고,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을 통해 칙칙하고 늘어진 피부를 환하고 탄력감 있게 가꿔준다.

‘CNP 옴므 랩 워터 에센스’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뿌릴 수 있는 미스트 타입의 에센스 제품으로, 올인원 플루이드처럼 쿨링효과를 지녀 피부 열감을 낮춰주고 약산성 제형의 워터 에센스가 피부 pH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준다.

[키엘] 훼이셜 퓨얼 점보 세트
키엘 훼이셜 퓨얼 점보 세트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도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선물세트 9종을 온라인 단독으로 출시해 선보인다.

‘밸런타인데이 기프트 세트’는 남성 고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키엘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실속 있게 구성해 선물이 만족도를 높였다. 기본적인 보습 라인에서부터 안티에이징 케어, 헤어 스타일링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9종으로 구성해 받는 사람의 피부 고민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겨울철 푸석하고 건조해진 피부가 고민인 남성을 위한 선물로는 ‘훼이셜 퓨얼 점보 세트’는 남성 전용 수분 로션인 ‘훼이셜 퓨얼 에너자이징 모이스처라이저 트리트먼트 포 맨’의 점보 에디션으로 구성돼 있으며, 기존 대비 2.7배 늘어난 200ml의 대용량을 37% 가량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헤어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은 남성을 위한 선물로는 신제품으로 구성된 ‘맨즈 그루밍 세트’를 추천한다. 세정과 트리트먼트가 동시에 가능한 ‘2-in-1 샴푸’와 스타일링을 오래 지속시켜주는 강력 세팅 왁스 ‘스타일링 클레이’로 구성돼 헤어 케어부터 스타일링까지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실큰 진동클렌저 퓨어, 포레오 루나 고, 필립스 코털 트리머
실큰 진동클렌저 퓨어, 포레오 루나 고, 필립스 코털 트리머
집에서 피부를 관리하는 홈케어족에 남성도 빼놓을 수 없다.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뷰티 디바이스가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다.

실큰코리아의 진동클렌저 퓨어는 미세먼지가 기승인 요즘 모공까지 꼼꼼하게 씻어낼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로, 귀찮음 많은 남자친구도 집에서 간편하게 모공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음파진동 효과를 이용해 클렌징 모드와 마사지 모드 등 2가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일반 피부용 ‘레귤러 브러시’와 예민한 피부를 위한 ‘소프트 브러시’ 2개가 내장돼 있어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클렌징 모드는 미세먼지 딥 클렌징, 모공축소, 윤기개선이 가능하고, 마사지 모드는 효과적인 소닉 음파 마사지 기술이 리프팅, 피부 탄력 개선을 도와준다.

포레오는 미니사이즈로 사용법이 간편한 ‘루나 고(LUNA GO)’ 진동 클렌저를 추천했다. 손가락 두 마디 정도의 크기의 미니멀한 크기에 클렌징과 마사지 모두가 모두 가능하다. 100% 완벽 방수 및 1달에 1번 충전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사용법이 까다로운 것을 부담스러워하는 남성들에게도 제격이다.

깔끔한 이미지 유지를 위해서는 코털 관리도 중요하다. 필립스의 ‘코털 트리머 3000’ 시리즈는 당김이나 뽑힘 없이 빠르고 안전하게 코털·귀털·눈썹 정리까지 도와주는 다용도 트리머 아이템이다. 강력한 커팅 시스템으로 정교하고 날카로운 면도날이 빠르고 정확하게 체모를 제거하며, 3mm와 5mm 눈썹빗 2개가 함께 포함돼 균일한 길이로 눈썹을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방수처리가 되어 사용 후에는 간단히 물로 헹궈내기만 하면 된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_아쿠아 디 콜로니아 향수
산타 마리아 노벨라 아쿠아 디 콜로니아 향수
향수도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산타마리아 노벨라의 ‘아쿠아 디 콜로니아-라나’는 포근하고 부드러운 캐시미어 향을 담은 향수로 추운 겨울 안기고 싶은 남자친구의 향으로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산타마리아 노벨라와 이탈리아 캐시미어 브랜드 발란타인이 협업한 제품으로, 향수가 담긴 종이 케이스에는 럭비 공과 골프채, 스키 플레이트 등이 디자인된 스웨터가 그려져 있다.

향기는 화사하면서도 신선하고 묵직해 남성에게 잘 어울린다. 카다몬·무화과 꽃·베르가못 등의 탑 노트와 싱그럽고 신선한 그린·가죽향의 미들 노트가 합쳐졌다.

산타마리아 노벨라의 수입·판매를 담당하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2월 한 달 간 ‘아쿠아 디 콜로니아’ 향수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초콜릿 박스 ‘초콜릿 스퀘어 어소티드’를 선물로 증정한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