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최근 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하는 '워라밸(work-Life Balance)' 열풍과 함께 자기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운동프로그램이 생겨나고 있다.
하지만 아무리 조심을 하더라도 운동 중 부상은 피할 수가 없다. 이에 운동선수들은 테이핑요법을 통해 근육과 관절의 안정성을 높이고, 경기력을 증진시킨다.
CMS코리아는 25일 MSM(식이유황)과 글루코사민을 배면해 차별화를 둔 ‘STB스포츠테이프’를 25일 론칭했다고 밝혔다.
기존 스포츠테이프는 운동 및 일상생활에서 발생하는 근육 손실에 대해 인체와 유사한 신축률과 탄력성으로 근육의 수축과 이완에 도움을 주는 반면, STB스포츠테이프는 MSM(식이유황)과 글루코사민을 배면해 근육활동을 보다 효과적으로 돕는다.
또한 바니릴부틸에텔 성분 사용으로 온열효과 및 찜질효과를 줘 체온을 1~2도 정도 올려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준다. 자연유래성분인 쑥과 녹차도 함유, 관절염이나 염증으로 인한 질병을 치료하는데 효과적이다.
피부와 유사한 신축성과 두께로 설계해 부드럽게 접착되며, 100% 아크릴 타입의 저자극성 접착제를 사용해 피부트러블을 최소화하고 운동 시 쉽게 떨어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주식회사 CMS코리아 ‘STB 스포츠테이프’는 부천시협회장기배드민턴대회와 마산에서 열린 한국-대만 연예인 올스타 자선야구대회에서 무료 시연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