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오전 10시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 매일 응모 가능
샤넬·에르메스·고야드·구찌·루이비통·버버리 등 하이엔드 브랜드 대상
|
‘CJ온스타일’은 CJ오쇼핑이 10일 론칭하는 새로운 브랜드로 TV홈쇼핑(CJ오쇼핑), 인터넷쇼핑몰(CJmall), T커머스(CJ오쇼핑 플러스)의 각 명칭을 통합했다. 새로운 브랜드를 통해 모바일·TV와의 채널 경계를 허물고, 모바일 중심 ‘라이브 취향 쇼핑플랫폼’으로 도약한다는 포부다.
이번 프로모션은 CJ온스타일 론칭 당일인 10일부터 31일까지 오전 10시 모바일 앱에서 매일 응모 가능하며, 다음날 오전 10시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CJ온스타일 앱 ‘래플 온스타일’ 기획전에서 이벤트를 응모하면서 어제 행사 당첨 여부까지 확인 가능하다. 당첨 고객은 발표 당일 자정까지 기존 판매가 대비 최대 96% 할인된 가격에 경품 구매 가능하다.
‘래플 온스타일’은 CJ온스타일 론칭 기념 시그니처 행사인만큼, 상품 라인업은 하이엔드급 제품만을 엄선해 구성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샤넬·에르메스·구찌·루이비통·버버리·고야드 등의 명품 패션 아이템부터 발뮤다 청소기·루이스폴센 조명기·바이타믹스 블렌더·유라 커피머신 등 고급 생활 아이템까지 각 카테고리 인기 브랜드로 래플 상품을 구성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안목 있는 상품과 브랜드를 통해 최적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쇼핑플랫폼 CJ온스타일은 행사 상품 또한 일반 쇼핑몰에서는 찾기 힘든 취향 상품과 브랜드 중에 엄선할 계획”이라며 “론칭 이후 예정된 다양한 모바일 앱 행사는 매출 상승보다도 고객 만족감을 높이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방향으로 기획하겠다”고 밝혔다.








![[201216] CJ ONSTYLE_Logo Color Launcer Icon](https://img.asiatoday.co.kr/file/2021y/05m/04d/202105040100028010001855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