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애경, 일본 온라인 플랫폼 ‘큐텐재팬’ 진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525010012647

글자크기

닫기

박병일 기자

승인 : 2021. 05. 25. 08:40

애경산업, 일본 온라인 플랫폼 '큐텐재팬' 진출
애경산업이 중국·미국·동남아시아에 이어 일본 e커머스 시장 공략에 나섰다.

애경산업은 일본 온라인 플랫폼 ‘큐텐재팬(Qoo10 Japan)’에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하며 판매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세계 4위 규모의 e커머스 국가인 일본 내 유명 플랫폼에 진출함으로써 일본 온라인 시장 판로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4차 한류붐과 K뷰티의 인기가 상승하고 있는 일본 시장 내에서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확대할 예정이다.

애경산업은 큐텐재팬 내 공식 브랜드관인 ‘AK BEAUTY OFFICIAL’을 오픈하고 중국 등 해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LUNA(루나)’를 입점해 운영한다. 이후 ‘FFLOW(플로우)’ ‘a-Solution(에이솔루션)’ 등의 화장품 브랜드를 추가 입점해 운영할 계획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애경산업은 최근 해외 온라인 판로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이번 큐텐재팬 진출을 시작으로 일본 시장에서 자사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매출 확대를 위한 다방면의 노력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애경산업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 진출을 시작으로 동남아시아 최대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 ‘쇼피’,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 등 각 지역 대표 e커머스 플랫폼에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박병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