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마무는 2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WAW’를 발매한다. 이 앨범은 데뷔부터 현재까지 마마무의 7년을 고스란히 담은 신보로, 전곡을 발라드 트랙으로 채웠다.
타이틀곡 ‘웨얼 아 위 나우(Where Are We Now)’는 몇 번의 계절을 지나 함께 달려온 나날들에 대한 소중함과 감사함을 노랫말에 담은 곡이다. 김도훈을 필두로 코스믹 걸, 이후상 등이 곡 작업에 참여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혼자라고 생각했던 짙은 외로움의 시간 속에도 나의 곁에는 항상 친구들이 있었음을 감각적으로 그려냈다. HOBIN film(호빈 필름)의 호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이외에도 앨범에는 의미를 잃어버린 관계에 덤덤히 이별을 준비하는 모습을 노래한 ‘내일의 너, 오늘의 나 (Another Day)’, 지나간 존재를 지우기 위해 애쓰는 심정을 서정적 멜로디에 녹여낸 ‘애써 (A Memory for Life)’를 비롯해 정규 2집에 수록곡이자 피아노 선율로 재편곡된 ‘우린 결국 다시 만날 운명이었지 Part.2 (Destiny Part.2)’ 등이 담긴다. 히든 트랙인 ‘분명 우린 그때 좋았었어 (Happier than Ever)’는 추후 음원사이트에서 단독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마마무는 ‘WAW’ 발매와 함께 여름 콘서트, 다큐멘터리 등을 차례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Where Are We(WAW)’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