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쿠팡, 가을 맞이 ‘펫페어’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906010003173

글자크기

닫기

박세영 기자

승인 : 2021. 09. 06. 16:19

1
쿠팡은 오는 14일까지 반려동물용품 인기브랜드 제품을 모은 ‘가을 펫페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펫페어 기간에는 하림펫푸드 밥이보약 고양이사료, 듀먼 종합 영양특식 7종, 템테이션 메가팩 사료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구매 금액대별 할인 혜택도 받아 볼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6만원 이상 구매 시 9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쿠팡은 ‘카테고리별 한정특가 모아보기’를 통해 쇼핑 편의도 더했다는 설명이다. 개·고양이·공용 등 반려동물에 따라 카테고리를 나누고 사료·간식 및 영양제·외출용품·모래·캣타워 등 다양한 상품을 세부 카테고리로 분류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고 강조했다.

어떤 상품을 사야 할지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반려동물 관련 용품 인기브랜드를 모아 ‘브랜드관’도 마련했다. 브랜드관 내 ‘TOP 100’에서 인기브랜드의 100여개 대표상품을 한 눈에 둘러볼 수 있다.

‘펫 가을맞이관’은 이동장 및 외출용품·간식·실내용품·가을의류 등의 카테고리로 나눠 가을철 필요한 용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가을철이 다가오면서 반려동물을 키우며 필요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펫페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