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군인공제회 회원, 야놀자 숙박시설 이용하면 할인 받는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1111010006897

글자크기

닫기

이석종 기자

승인 : 2021. 11. 11. 09:33

군인공제회-야놀자 업무협약...상시 4%, 2빅 이상시 추가 혜택
[사진자료] 군인공제회-야놀자 회원복지제휴 협약식
김유근 군인공제회 이사장(왼쪽 네번째)과 김종윤 야놀자 대표(왼쪽 다섯번째)가 10일 열린 ‘회원복지 업무 제휴 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군인공제회
군인공제회는 회원들에게 숙박시설 이용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야놀자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10일 서울 강남구 군인공제회관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군인공제회와 야놀자는 군인공제회 회원들에게 숙박 예약 편의를 제공하기로 합의했다.

협약에 따라 군인공제회 회원들은 야놀자와 제휴된 국내 숙박시설을 예약할 때 야놀자에서 제공하는 할인가격에서 추가로 할인을 받게 된다. 상시 할인혜택은 4%로, 2박 이상 예약 시 추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기존 야놀자 회원이더라도 별도로 군인공제회 회원 인증을 통해 예약해야 할인을 적용받는다.

본격적인 할인 혜택은 두 기관의 플랫폼연동 등 시스템 개발이 끝나는 다음달 1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김유근 군인공제회 이사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시작으로 야놀자의 데이터 마케팅을 벤치마킹 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너지를 창출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여행상품, 렌트카 등 제휴상품을 확대해 회원들의 복지향상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김종윤 야놀자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국군 장병들이 마음 편히 여가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야놀자만의 기술력과 인프라를 활용해 ESG 경영을 강화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석종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