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일 티오피미디어에 따르면 김우석은 12월 11일 빅샷과 이모션스튜디오가 주최하고 헬로라이브(hellolive.tv)를 통해 중계되는 글로벌 온라인 홈파티 크러쉬온 ‘내방으로 놀러와’에 출연한다.
지난 3월 첫번째 온라인 팬미팅 개최 후 소속 그룹 업텐션의 앨범 활동과 다양한 연기 활동으로 바쁜 시간을 보낸 김우석이 올해가 가기 전 꼭 팬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싶어했다는 후문을 전하며 팬들과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고 많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로 만들고 싶다는 각오를 전했다.
크러쉬온 ‘내방으로 놀러와’는 팬들을 아티스트의 홈파티에 초대하는 형식의 팬덤별 맞춤 온라인 공연으로 전세계 팬들을 자신의 방으로 초대해 70여분간 실시간으로 함께 게임하고 소통하며 랜선 홈파티를 즐기는 컨셉이다. 또한 팬들은 사전에 직접 홈파티의 의상을 투표를 통해 고르고, 함께 드레스코드를 맞춰 홈파티에 참석하며, 공연에서 김우석이 부르게 될 노래 또한 직접 선택하는 등 오프라인 무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인터랙티브하고 친밀히 소통할 수 있는 온라인 라이브를 만날 수 있다.
다채로운 콘텐츠 뿐 아니라 이번 온라인 라이브를 위해 김우석의 미공개 무대까지 펼쳐지며, 친필 싸인이 담긴 개인 포토카드, 한정판 포스터와 사인이 담긴 앨범 등 풍성한 선물을 준비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한다. 특히, 티켓소지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김우석과 1:1 비디오 콜을 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또한 선물한다.
김우석의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관계자는 “이번 ‘Krush on: 내 방으로 놀러와’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만큼 전세계 팬들이 김우석의 멋진 방에서 친구와 함께 노는 것과 같은 잊지못할 시간을 경험한다는 컨셉이라, 팬 분들과 소통하고 대화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 같아서 해당 팬미팅의 참여가 기대됩니다.” 라고 밝혔다.
헬로라이브는 라이브공연, 1:1 비디오 콜, 디지털 굿즈 등 전세계 팬들이 언제 어디서나 스타를 가장 편안하고 가깝게 만날 수 있는 글로벌 온라인 라이브 플랫폼으로, 웹과 앱에서 모두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김우석은 오는 12월 tvN을 통해 방영되는 토일드라마 ‘불가살’에 출연을 알리며 2022년의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