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지프, ‘올 뉴 그랜드 체로키 L’ 팝업 부스 운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1124010014501

글자크기

닫기

김병훈 기자

승인 : 2021. 11. 24. 11:07

사진자료1_올 뉴 그랜드 체로키 L 팝업 부스 전경
/제공 = 스텔란티스코리아
지프는 브랜드 최초 3열 프리미엄 SUV ‘올 뉴 그랜드 체로키 L’의 아시아 최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서울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운영되는 팝업 부스는 ‘올 뉴 그랜드 체로키 L’의 우아함과 조화를 이루도록 세련된 블랙 & 우드 인테리어 컨셉을 활용, 고급스러우면서도 고객들이 편안히 쉬어갈 수 있는 라운지로 연출했다.

팝업 부스에는 가장 상위 트림인 ‘올 뉴 그랜드 체로키 L’의 써밋 리저브 트림 2종이 전시된다. 지프 세일즈 컨설턴트가 상주해 현장 상담도 가능하다. 부스 방문 및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기념품을 증정하며, 현장 계약 고객 선착순 10명에게는 사전 계약 고객과 마찬가지로 차량 출고 시 프리미엄 ‘지프 골프백’ 세트를 제공한다.

지프는 서울모빌리티쇼 조직위원회와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과의 협력으로 ‘2021 서울모빌리티쇼’ 행사 기간 동안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여행’ 컨셉의 지프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 해당 부스에서는 ‘올 뉴 그랜드 체로키 L’ 써밋 리저브 트림과 함께 지난 9월 국내 출시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SUV ‘랭글러 4xe’도 전시한다. 현장 계약 고객 선착순 10명에게는 차량 출고 시 프리미엄 지프 골프백 세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해당 기간 동안 롯데월드 몰과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팝업 부스를 방문해 ‘올 뉴 그랜드 체로키 L’의 인증샷을 촬영하기만 해도 푸짐한 경품이 쏟아진다. 현장에서 직접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그 #올뉴그랜드체로키L #Jeepkorea와 함께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 올리면 추후 추첨을 통해 각각 2명씩, 총 4명에게 지프 골프백 세트를 증정한다.

제이크 아우만 스텔란티스코리아 사장은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지프만의 ‘프리미엄’을 보다 많은 분들이 직접 경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고객을 찾아가는 마케팅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은 곳인 만큼 완벽한 진화를 통해 새롭게 탄생한 지프 브랜드 최초의 3열 프리미엄 SUV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병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