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롯데홈쇼핑, 이탈리아 하이엔드 브랜드 ‘미스터앤미세스’ 론칭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1202010001749

글자크기

닫기

박세영 기자

승인 : 2021. 12. 02. 16:31

롯데홈쇼핑은 오는 4일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미스터앤미세스 이태리(Mr&Mrs Italy)’를 업계 단독으로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미스터앤미세스’는 2014년에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론칭한 퍼(Fur)에 특화된 브랜드로 이탈리아·일본 등에 단독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홈쇼핑 업계에서는 이번이 최초 론칭으로 500만 원대를 호가하는 야상 점퍼를 비롯한 올해 신상품을 특별 혜택으로 판매한다.

이달 4일 오후 10시 30분 대표 패션 프로그램 ‘엘쇼(L.Show)’를 통해 브랜드 대표 아이템인 ‘폭스퍼 100% 야상 점퍼’를 판매한다. 클래식 아우터·밀리터리 소재·프리미엄 퍼를 융합한 500만 원대 초고가 점퍼로 전량 이탈리아에서 생산된 올해 신상품이다. 롯데홈쇼핑은 “100% 코튼·리얼 퍼 안감 등 최고급 소재만을 선별했다”며 “론칭을 기념해 이탈리아 밀라노 현지에서 판매되는 가격 대비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고 설명했다. 롱코트와 숏후드재킷 등 5가지 버전으로 변형이 가능한 ‘폭스 퍼 캐시미어 코트’, 퍼에 따라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캐시미어 슬리브’도 향후 선보일 예정이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패션부문장은 “럭셔리 소비가 일상화됨에 따라 홈쇼핑 패션의 고정관념을 깬 초고급화 패션을 선보이고자 이번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며 “이탈리아 하이엔드 패션을 홈쇼핑 업계 단독으로 유치하며 향후 고객 니즈를 반영한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들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1
이탈리아 하이엔드 패션 ‘미스터앤미세스’/제공=롯데홈쇼핑
박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