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넷마블, 블록체인 게임 ‘골든브로스’ 얼리액세스로 3월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222010011629

글자크기

닫기

박준오 기자

승인 : 2022. 02. 22. 12:16

다운로드 (6)
넷마블이 블록체인 게임 ‘골든 브로스’를 오는 3월 얼리 엑세스(먼저 해보기) 버전으로 출시하겠다고 22일 밝혔다./제공=넷마블
넷마블이 블록체인 게임 ‘골든 브로스’를 오는 3월 얼리 엑세스(먼저 해보기) 버전으로 출시하겠다고 22일 밝혔다. 이어 오는 4월 모바일과 PC 버전으로 한국과 중국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한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넷마블은 이날 캐주얼 슈팅 게임 ‘골든 브로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사전 판매 일정과 2022년 로드맵을 공개했다.

먼저 넷마블은 오는 3월 2일부터 바이낸스 NFT 마켓에서 진행되는 1차 프리 세일에서 골든 브로스‘미스터리 박스’를 선보인다. 해당 상품에는 한정판 코스튬과 컬렉션 카드 등이 들어있으며, 이는 얼리 엑세스 오픈 또는 정식 출시 이후 게임 내에서 활용할 수 있다.

골든 브로스는 넷마블에프앤씨에서 개발 중인 블록체인 기술 기반 캐주얼 슈팅 게임으로, 쉽고 간결한 게임성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각 플레이어들은 개성 있는 브로스(캐릭터)를 선택해 3대 3 실시간 PvP 전투가 펼쳐지는 전장 속에서 파밍, 성장, 거점 확보, 은신, 궁극기 활용 등 역동적인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박준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