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스트레이 키즈, 새 앨범 수록곡 ‘거미줄’ 티저 영상 공개 ‘치명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306010002825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2. 03. 06. 10:17

스트레이키즈
스트레이 키즈/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가 새 앨범의 수록곡 ‘거미줄’ 음원 일부를 공개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18일 새 미니 앨범 ‘오디너리’(ODDINARY)와 타이틀곡 ‘매니악’(MANIAC)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이에 앞서 JYP엔터테인먼트는 6일 0시 스트레이 키즈의 공식 SNS 채널에 영상 ‘스트레이 키즈 <오디너리> 언베일 : 트랙 1 “거미줄”’(Stray Kids <ODDINARY> UNVEIL : TRACK 1 “거미줄”)’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멤버들의 치명적 매력과 다크한 분위기를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중력을 거스르는 듯한 움직임, 중독성을 띠는 보컬 등이 특별한 영상미를 완성해 완곡을 향한 기대감을 키웠다. 신곡 ’거미줄‘은 거미줄에 걸린 것처럼 상대방이 가진 치명적인 매력에서 빠져나올 수 없다는 내용을 담았다.

스트레이 키즈의 신보 ‘오디너리’에는 총 7곡이 수록되며 멤버 전원이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다.

‘오디너리’는 ‘이상한’ ‘평범한’이라는 뜻을 품은 두 영단어 ‘Odd’와 ‘Ordinary’를 결합해 만들었다. 앨범명을 통해 스트레이 키즈는 ‘평범한 우리도 모두 이상한 면을 지니고 있다. 즉 이상한 것이 곧 평범한 것이다’라는 의미를 전한다. 타이틀곡 ‘매니악’은 ‘마라맛 음악’ 개척자인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가 곡작업을 맡았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