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윤지성, 1년 만에 컴백…꽃길 예고한 ‘미로’ 발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427010016674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2. 04. 27. 15:56

(0427) 윤지성 앨범 커버
윤지성 /제공=DG엔터테인먼트
가수 윤지성이 1년여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윤지성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미로 (薇路)’를 발매한다.

‘미로 (薇路)’는 장미와 길이라는 단어로 새롭게 조합한 ‘장미꽃길’이라는 뜻이다. 최근 DG엔터테인먼트에서 새 출발을 시작한 윤지성은 1년여 만에 공개하는 신보를 통해 팬들과 걷는 향기로운 꽃길을 예고하고 있다.

타이틀곡 ‘블룸(BLOOM)’은 윤지성이 데뷔 후 처음으로 작사, 작곡에 참여한 의미 있는 곡이다. 멜로디부터 가사가까지 청량하고 싱그러운 봄 감성을 담아 리스너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을 전달한다.

이 밖에도 ‘토독토독 (With 베로)’ ‘썸머 드라이브(SUMMER DRIVE) (Feat. 종현)’ ‘걷는다 (Florescence)’ ‘슬립(SLEEP)’까지 다채로운 다섯 곡이 담긴다. 특히 ‘걷는다 (Florescence)’를 제외한 네 곡 모두 윤지성이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렸다.

윤지성은 신보 발매에 이어 오는 5월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아티움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미로 : Prologue’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솔로 데뷔 3년 만의 첫 단독 콘서트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