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드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14일 오후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전지우의 미니 5집 ‘리:(Re:)’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전지우의 개인 콘셉트는 전지우의 상징 문양인 다이아몬드가 의미하는 오후 시간대에 맞춰 공개되어 그 특별함을 더했다.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된 콘셉트 이미지에서 전지우는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한다. 또한 미래지향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미지에서는 글로시한 은빛 의상과 헤어, 메이크업으로 파격적인 비주얼을 시도했다.
앞서 왓챠 음악 예능 ‘더블 트러블’에서 활약한 전지우는 자유로운 개성이 돋보이는 기획력과 퍼포먼스 연출, 또 발라드 공연 무대까지 선보이며 다채로운 실력을 보여준 바 있다.
오는 22일 공개되는 카드의 신곡 ‘링 더 알람(Ring The Alarm)’은 국내 대표 프로듀서 김도훈, 이현승이 참여한 뭄바톤 장르의 곡이다. ‘새로운 이 시간을 신나게 즐기자’라는 무드를 리드미컬한 베이스 사운드와 여름 분위기가 느껴지는 신디사이저, 기타 사운드로 그려냈다.
카드는 2020년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멤버 제이셉이 복무를 마친 후 약 1년 10개월여만에 이번 앨범을 발매한다. 신보는 오는 2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