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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진흥원은 온라인 마케팅 시장 공략을 위해 식품벤처센터 1층에 스마트스튜디오 공간을 마련해 라이브커머스를 위한 4K캠코더, 디지털스위쳐, 오디오믹서, 마케팅용 제품사진을 촬영하기 위한 DSLR카메라, 촬영용 조명 및 소품 등을 구비했다.
스마트스튜디오는 식품벤처센터 내 입주기업이 가장 우선적으로 이용 가능하며, 이외 청년식품창업지원사업 참가 팀 등도 사용할 수 있다.
김영재 식품진흥원 이사장은 “벤처창업자들이 스마트스튜디오를 적극 활용해 국내외 판로마케팅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식품진흥원은 앞으로도 청년창업자들과 벤처기업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