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플레이는 오는 7월13일 열리는 ‘팀 K리그 대 토트넘’ 경기와 16일 ‘토트넘 대 세비야FC’ 경기에 참여할 에스코트 키즈를 선발한다. 두 경기 모두 쿠팡플레이와 피치 인터내셔널이 주관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다.
에스코트 키즈는 경기 시작 전 선수들의 손을 잡고 그라운드에 함께 입장하는 어린이로, 이번 시리즈에는 팀 K리그 대 토트넘, 토트넘 대 세비야 각 경기당 22명씩 총 44명이 선발될 예정이다. 선발된 에스코트 키즈는 해당 경기 관람은 물론, 손흥민을 포함한 글로벌 프로 축구 선수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만 6세에서 10세 사이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며, 쿠팡와우 멤버십 가입 회원에 한해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당첨자는 7월4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쿠팡플레이는 시리즈 기간 축구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녀와 함께 축구를 즐기는 모습을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는 ‘#My_Kids_챌린지’뿐만 아니라, 경기 당일 관람 고객을 위한 풍부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토트넘과 함께하는 두 번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 모두 쿠팡플레이에서 디지털 단독 생중계된다.














